Sunday

유소영 "섹시본능 이렇게 일찍 ...
한지민이 밝히는 '박유천'과 '볼 쓰담...
'은교' 김고은 "다음 작품이 궁금해지...
'닥꽃남' 조보아 "발연기, 스스로도 ...
[핫리우드] 타이라 뱅크스, '섹시' ...
[핫리우드] '백옥 피부' 제시카 차 ...
이유비, '착한 남자'로 사회생활 시 ...
'옥타곤 걸' 아리아니 셀레스티 "난 ...
장윤주 "'무한도전'이라면 돌아이 ...
패리스 힐튼, '고혹미 물씬' 사진 ...
세계최고 '신의 손'…1분간 브래지어 56벌 해제男 화제

▲ 기네스 베스트 영상 중 하나인 1분안에 많은 브래지어 후크 풀기가 재화제가 되고 있다./유튜브 영상 캡처
▲ 기네스 베스트 영상 중 하나인 '1분안에 많은 브래지어 후크 풀기'가 재화제가 되고 있다./유튜브 영상 캡처


▶동영상 바로 보러가기

[ 문다영 기자] 세상에서 가장 은밀한 비밀을 푸는 사나이가 있다. 1분안에 가장 많은 브래지어를 한 손으로 푸는 남자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최고의 기네스 기록 '1분안에 최대한 많은 브래지어 풀기' 영상이 올라왔다. 이는 2008년 방송된 것으로 아직 이 기록은 깨지지 않았다.

방송에서는 수십 명의 여성들이 검은색 브래지어만 착용한 채 스튜디오 안으로 들어선다. 이들의 브래지어를 풀 두 남성 도전자는 수많은 여성들과 만났을 카사노바 스타일보다는 평범한 이웃집 아저씨 같다. 이들은 곧 1분의 제한시간을 두고 한 손만으로 여성들의 브래지어 뒷쪽의 후크 풀기에 도전한다.

그 중 안경을 쓰고 콧수염을 기른 남성은 거의 1초에 한 개 씩의 브래지어를 푸는 속도를 자랑했다. 이 남성이 세운 기록은 1분 동안 56벌의 브래지어. 중간에 한 줄을 끝내고 다른 줄로 뛰어가는 장면으로 감안했을 때 뛰는 시간을 빼면 정말 1초에 하나씩 브래지어를 푼 셈이다.

이에 대해 국내외 네티즌들은 "대단하다", "프로일거야", "내가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수많은 여성들과의 상황에 대해)아마 그의 생일이었을 거야"라는 등 흥미를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dymoon@tf.co.kr



2012.04.20 14:41/ 입력 : 2012.04.20 14:41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