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정은우 열애에 아시아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중국 매체 시나닷컴은 더팩트가 카메라에 담은 한 박한별 정은우의 데이트 현장 사진을 무단 전재했다. /시나닷컴 홈페이지 캡처 |
[더팩트ㅣ정진영 기자] 아시아도 놀랐다. 24일 프리미엄 대중 종합지 <더팩트> 단독 보도로 세상에 알려진 박한별(30)과 정은우(28 본명 정동진)의 열애가 중국은 물론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를 뒤흔들었다.
12년 동안 만남을 이어 온 박한별과 세븐의 결별부터 박한별의 새로운 남자 정은우에 대한 관심까지, <더팩트>의 열애설 보도 후 5시간이 지난 24일 오후 4시 현재 여러 아시아 유력 매체들은 관련 기사를 계속 내보내고 있다.
이날 오전 11시 <더팩트>의 박한별 정은우 열애 기사가 보도된 뒤 중국 언론 중국일보는 이를 바로 속보로 보도했다.
독자적으로 뉴스 서비스를 하고 있는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시나닷컴은 박한별 정은우의 열애를 보도하며 <더팩트>가 카메라에 잡은 둘의 데이트 현장 사진에서 워터마크를 지운 뒤 무단 전재했다.
한류 스타들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인도네시아에서는 박한별 정은우 열애가 집중 보도됐다. /인도네시아 매체 와우케렌, 카판라기닷컴 홈페이지 캡처 |
베트남 매체 싸루언도 박한별 정은우가 '잘 키운 딸 하나'로 인연을 맺어 비밀리에 데이트를 했다며 둘의 열애를 심도 있게 다뤘다. 싸루언은 시나닷컴에서 무단 전재한 <더팩트>의 데이트 사진을 그대로 사용했다.
한류 열기가 뜨거운 인도네시아에서는 박한별 정은우 열애에 큰 관심을 보였다. 인도네시아 매체 와우케렌은 메인 페이지를 박한별과 세븐의 결별과 박한별 정은우의 열애 기사로 채웠다. 트위터에도 관련 기사를 링크해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짐작하게 했다.
인도네시아 온라인 연예 매체 카판라기닷컴도 박한별이 12년 동안 사귀었던 세븐과 헤어지고 정은우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태국 유력 연예 매체인 다라 데일는 박한별 정은우의 열애 소식을 보도하며 "<더팩트>가 2014년 연말,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보도했다.
일본 언론은 조용했다. 한류 전문지 와우!코리아와 조선일보 일본판에서만 박한별이 세븐과 결별하고 정은우와 열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더팩트가 단독 보도한 박한별 정은우 열애 소식이 아시아 각국을 뜨겁게 달궜다. /남윤호·김슬기 기자 |
<더팩트>는 이날 지난 5월 종영한 SBS '잘 키운 딸 하나'에서 인연을 맺은 박한별과 정은우가 열애하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박한별은 2002년 패션지 쎄씨 표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영화 '여고괴담3-여우 계단'에서 주연을 맡으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SBS '요조숙녀' MBC '한강수타령' 영화 '숙명' 요가학원'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등에 출연해 다양한 역을 소화하며 연기력을 발전시켰다.
정은우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2006년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3'로 데뷔했다. 이후 MBC '불꽃놀이' '히트'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KBS '추노' '웃어라 동해야'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잘 키운 딸 하나'에서는 무엇보다 가족을 챙기는 다정한 재벌2세 설도현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4년 <더팩트> 특종 퍼레이드의 완결판인 박한별-정은우 커플의 미공개 사진과 다양한 데이트 장면은 프리미엄 대중 종합지 <더팩트> 인터넷 사이트(www.tf.co.kr)와 모바일 어플(http://m.tf.co.kr)에서 볼 수 있다.
afreeca@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더팩트> 박한별♥정은우 특종 더보기
▶[단독 취재기] '정은우의 그녀' 박한별, 가냘픈 외모에 화끈한 운전!
▶[단독] 박한별, 세븐과 결별…새 '남자 친구'는 정은우!
▶[단독] 박한별의 '잘 키운 연하남' 정은우는 누구?
▶[단독] 박한별♥정은우, '위로와 공감' 사랑이 되다
▶[단독] 박한별♥정은우의 '오작교' 억 소리 나는 'G바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