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신세경 소속사, 공식인정 "이제 시작하는 단계, 조심스러워"
입력: 2010.10.27 11:12 / 수정: 2010.10.27 11:12

[ 송은주·서보현기자]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신세경이'샤이니' 종현과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신세경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지난 26일 더팩트에 "이제 막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사이가 맞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신세경 소속사 고위 관계자는 "두 사람은 지인과의 모임에서 만나 얼굴을 익혔다. 연인 감정으로 만난 것은 최근의 일이다"라며 "이제 막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인 것 같다"고 밝혔다.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연인 사이가 된 것은 약 한 달 전. 앞서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던 상태였다. 신세경 측은 "두 사람은 정식 교제 전부터 방송을 통해 호감이 드러내 왔다.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본지가 확인한 바에 따르면 두 사람은 스케줄이 없는 시간을 틈 타 틈틈히 데이트를 즐겼다. 데이트는 소탈했다. 집 앞 공원에서 산책을 하며 음악을 듣는 등 여느 20대 초반 커플다운 풋풋한 만남을 이어왔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정식 교제를 시작했을 때 신세경은 영화 '푸른소금' 촬영 중이었다. 자주 만나기 힘든 상황이었다"며 "가끔씩 시간이 날 때 1~2시간씩 짧게나마 만난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신세경 소속사 측은 이제 막 시작하는 사이인만큼 지나친 관심을 자제해 달라고 부탁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 1개월 정도 밖에 되지 않았다. 아직은 서로에게 조심스럽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글=송은주·서보현기자, 사진=김용덕·이승훈·이호준·송지원기자>

<관련기사>

▶ [단독] 신세경·'샤이니' 종현, 동갑커플 탄생…"우린 서로의 이상형" (종합)


▶ [단독] "이어폰 나눠끼며 공원산책"…신세경·종현, 소탈한 데이트


▶ [단독]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신세경·종현, 연인이 되기까지


▶ [단독] '샤이니' 소속사 "좋은 감정 가지고 있어…알아가는 단계"


▶ [단독] 신세경·종현, 아이돌 데이트 법칙…"심야 택시를 이용하라"


<더팩트 기자들이 풀어 놓는 취재후기 = http://press.tf.co.kr>

<!--((RELATED_ARTICLE_START))-->

관련기사 <!--((RELATED_ARTICLE_END))-->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