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가연 인턴기자] '할리우드 스타커플' 주드 로와 시에나 밀러가 라오스에서 전통 혼인 의식을 치뤘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 메일'은 지난 21일(한국시간) "주드 로와 시에나 밀러가 라오스에서 비밀 결혼 의식을 진행했다"며 "공식적인 결혼식은 아니지만 두 사람에게는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최근 라오스를 방문해 전통 축제에 참가했다. 이 날 로와 밀러는 전통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는 주술사를 찾아 결혼식을 올려 줄 것을 주문했다.
의식은 간단했다. 주술사가 영혼이 깃든 실을 둘의 손목에 매는 것. 두 사람은 주술사의 기를 받은 흰색과 붉은 색으로 엮인 끈을 손목에 묶었다. 이후 두 사람은 끈을 항상 착용하고 다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록 공식적인 결혼식은 아니지만 한 나라의 전통적인 결혼 의식이기에 의미도 크다. 라오스 전통 축제 관계자는 "라오스의 전통 의식은 신의 기운을 받기 때문에 특별하다"며 "로와 밀러 커플은 이미 부부가 된 것이라 다름없다"고 전했다.
한편 주드 로와 시에나 밀러는 영국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 두 사람은 내년쯤 공식적인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졌다.
<글= 김가연 인턴기자, 사진= 이호준기자, 영화 포스터>
<관련기사>
▶ 주드 로-시에나 밀러, 결혼 임박…"장소 결정만 남아"
▶ 주드 로, 가라오케 스타?…"영화제 뒤풀이 영상 공개"
▶ 세계에서 가장 멋진 스타 아빠는?…"1위, 주드 로"
▶ 주드 로-시에나 밀러, 두번째 약혼임박…"프로포즈 앞둬"
<더팩트 기자들이 풀어 놓는 취재후기 = http://press.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