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우유피부' 김연아 민낯 사진 화제
  • 문다영 기자
  • 입력: 2012.12.04 17:23 / 수정: 2012.12.04 17:23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된 김연아 민낯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된 김연아 민낯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문다영 기자] '피겨여왕' 김연아(22·고려대)의 민낯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연아신 민낯도 귀여워'라는 제목으로 김연아가 지인과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화제가 된 사진은 화질이 현저히 떨어지지만 하얗고 잡티 하나 없는 김연아의 피부를 볼 수 있다. 턱을 괴고 살짝 미소를 짓고 있는 김연아는 빙상 위 트레이드 마크인 스모키 메이크업 등 화려한 모습은 없지만 수수하면서도 제 나이또래에 맞는 청순한 미모가 돋보인다. 특히 백옥같은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얼음 위에선 카리스마 여왕인데 완전 아기같이 나왔네", "피부 진짜 좋다", "이게 바로 우윳빛깔 피부임", "어쩜 김연아는 점점 예뻐지네", "뽀송뽀송~"이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에 도전하는 김연아는 그 첫걸음으로 오는 8~9일 독일 도르트문트에서 열리는 NRW 트로피 대회에 출전, 새 프로그램 '뱀파이어의 키스'와 '레미제라블'을 선보인다.
dymoon@tf.co.kr
온라인이슈팀 iss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