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여신 등극" 고아라, 화장품 모델 발탁
  • 김가연 기자
  • 입력: 2011.09.08 09:54 / 수정: 2011.09.08 09:54

▲ 화장품 모델로 발탁된 고아라/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 화장품 모델로 발탁된 고아라/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가연 기자] 배우 고아라(21)가 화장품브랜드 '리리코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8일 고아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고아라는 (주)아모레퍼시픽의 마린브랜드 '리리코스'의 새모델로 발탁돼 첫 촬영을 했다. 그의 모습은 오는 10월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아라의 모델 발탁이유는 깨끗한 외모였다. '리리코스' 측은 "단순히 예쁘기만 한 모델이 아니라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바다의 순수함과 신비로움, 에너지를 표현할 수 있는 모델 선정을 위해 공을 들였다. 고아라는 브랜드 이미지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맑고 깨끗한 투명 피부와 신비로운 갈색 눈동자를 소유한 눈부신 외모는 물론 고혹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리리코스'의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도 한층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첫촬영을 한 고아라는 뛰어난 표정 연기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 8월 있었던 첫촬영에서 고아라는 탁월한 표정 연기와 신비로운 분위기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으며 바다의 여신으로 완벽 변신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고아라는 김명민, 안성기와 함께 출연한 영화 '페이스 메이커' 촬영을 마치고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배우 박용우와 영화 '파파' 촬영을 위해 미국 로케이션 중이다.

cream0901@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