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오는 25일 웨딩마치를 올리는 정준호-이하정 커플의 웨딩사진/ 사진=아이웨딩네트윅스 |
[김가연 기자] 배우 정준호(41)-아나운서 이하정(32) 커플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정준호-이하정커플의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네트웍스는 결혼식 하루전인 24일 두 사람의 웨딩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과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한 웨딩사진은 두 사람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냈다.
사진 속 두 사람의 모습은 만면에 행복함이 가득하다. 이하정은 흰색과 톤 다운된 핑크색 등 다양한 색상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예비신부의 모습을 뽐냈다. 정준호도 각양각색의 턱시도를 입고 늠름한 모습을 자랑했다.
무엇보다 이번 웨딩 사진은 3D 입체 영상으로 제작돼 눈길을 끌었다. 웨딩사진은 결혼식 당일 하객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3D TV와 3D 안경을 배치해 하객들이 웨딩 사진을 볼 수 있게 만들겠다"고 설명했다.
아이웨딩 네트웍스의 김태욱 대표는 "수많은 스타들의 결혼식을 준비해 봤지만 예식 직전까지 이처럼 많은 협찬과 촬영 제의가 몰린 커플은 처음이다. 하지만 경건하게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 한 정준호-이하정 커플의 의지를 반영해 모든 협찬 제의를 거절했다"고 전했다.
이어 "신랑 정준호가 신부 이하정 아나운서를 위해 최고의 결혼식을 선물하고픈 멋진 의지를 나타내 그의 의사를 100% 반영했다" 고 덧붙였다.
한편 정준호 이하정 커플은 오는 25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