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서종열기자] “수영장에서 즐기는 바비큐 뷔페!‘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이 이국적인 정취의 야외수영장을 개장했다. 9월초까지 오픈하는 야외수영장은 야자수와 고대 그리스 신전을 본떠 만든 기둥, 지중해 풍의 하얀 파라솔 아래 시원함을 더해주는 나무 테이블과 의자, 라운드 수영장으로 구성돼, 이국적 풍경을 자아낸다.
특히 휴가철의 혼잡한 교통지옥을 경험하지 않고 서울 시내에서 지중해 같은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의 야외수영장은 4인용 탁자 6개와 선베드 30개가 마련되어 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 낭만이 무르익는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2010년 5월 21일부터 9월 26일까지 오픈하며 주말 및 공휴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야외수영장에서 진행된다.(7,8월에는 금,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저녁7시 오픈)
지중해 선상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즐기는 바비큐 파티를 그대로 재현하여 안심 석쇠구이, 양갈비, 통 오징어 구이, 바다가재, 왕새우 등 16여종의 바비큐를 조리장이 직접 즉석에서 구워주어 맛과 동시에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그 외에 훈제연어, 장어요리, 샐러드와 카라멜 푸딩, 사과파이, 팥빙수 등 40여 종의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뷔페 이용 시간에는 야외수영장을 이용할 수 없다.
◆ 여름을 즐기는 네가지 혈액형 “써머 포 유 패키지”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은 9월5일까지 네가지 혈액형이라는 컨셉으로 이색적인 “써머 포 유 패키지”를 선보인다. 혈액형에 따라 ‘여름을 즐기는 스타일이 다르다’라는 재미난 발상으로 여름에 즐기기에 좋은 혜택을 타입 별로 구성한 것.
혈액형 A형은 카페 ‘아미가’ 조식 2인, B형은 ‘가든테라스’에서 저녁 7시부터 9시30분까지 2인이 생맥주를 무제한을 즐길 수 있다. O형에게는 뉴욕 스타일의 라운지 바 ‘조이’에서 저녁 7시부터 9시30분까지 데낄라 샷이나 생맥주를 무제한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혜택이 제공되며, AB형에게는 호텔 내 3,4층에 위치한 메디컬스퀘어에서 1인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
슈페리어룸 19만원(세금, 봉사료 별도가)을 기본으로 하며, 모든 혈액형에게는 100개의 객실에 한해 <내 남자의 혈액형> 공연티켓 2매를 증정한다. 음식에 한해 식음업장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수영장 이용은 무료다.
◆ 프라이빗한 사교의 장 ‘나이트 풀’
오후 4시까지만 이용가능한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의 야외수영장은 저녁이 되면 ‘나이트풀’로 변신한다. ‘나이트 풀’은 2010년 6월 1일부터 9월 30일, 월~목요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야외수영장에서 진행한다.
평일 저녁 사교파티로 진행되는 ‘나이트 풀’에서 빛으로 물든 프라이빗한 여름 파티를 즐겨보자.
snikerse@tf.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