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금액별 리워드·캐시백·여행 이벤트 동시 실시
![]() |
| 하나카드가 신세계백화점과 '5페이징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
[더팩트ㅣ김정산 기자]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5페이징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명품 △패션 △잡화 △식품 등 주요 영역에서 할인 및 경품 제공 행사를 운영하는 것이 핵심이다. 행사 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 총 12일간 운영한다.
행사 기간 중 주말에는 명품·패션·잡화 영역에서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백 리워드로 지급한다. 지점별 운영 지침을 차등 적용하는 만큼, 사전 점검이 요구된다.
제휴 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박 4일 일정의 여행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 일정은 오는 4월 14~17일까지다.
식품 영역에서는 행사 3가지를 운영한다. 전 지점 스위트·델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4종을 선착순 10만명에게 지급한다. 쿠폰은 행사 당일 오후 8시부터 앱에서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오는 22일까지 단일 브랜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을 추가 제공하며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지원한다. 아울러 '신세계 트래블GO 하나카드' 신규 고객이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최대 12만원 캐시백도 적용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월 명절 직후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봄, 여름 시즌과 신학기 수요에 맞춰 고객의 소비 트렌드를 세밀하게 분석해 진행하는 행사다"라고 말했다.
kimsam119@tf.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