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픽업 '무쏘' 경품·전시 운영…내달 1일까지 현장 이벤트
![]() |
| KG모빌리티(KGM)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글로벌 축제 '2026 화천산천어축제'에 참가해 신형 '무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KGM |
[더팩트ㅣ황지향 기자] KG모빌리티(KGM)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글로벌 축제 '2026 화천산천어축제'에 참가해 신형 '무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KGM은 내달 1일까지 축제 행사장에 별도 홍보 공간을 마련해 신형 무쏘를 전시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대형 캡슐 머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상담 고객에게는 립밤, 방한 복면, 핫팩 등을 증정하는 부대 행사도 운영한다.
신형 무쏘는 험로 주행을 고려한 차체 설계와 역동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도심과 아웃도어 활용을 아우르는 정통 픽업 모델이다. 파워트레인, 데크, 서스펜션 등 주요 사양을 다양화한 멀티 라인업을 구성했으며 도심형 픽업 감성을 강조한 그랜드 스타일 패키지를 옵션으로 운영한다.
또한 안전·편의 사양을 확대 적용해 일상 주행과 오프로드 환경 모두에서 활용성을 높였고 주요 사양을 폭넓게 구성하면서도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게 KGM 측 설명이다.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에서 열리는 화천산천어축제는 해마다 100만명 이상이 찾는 겨울 대표 축제다. △산천어 얼음낚시 △산천어 루어낚시 △맨손잡기 △눈썰매장 △아이스 봅슬레이 △세계얼음썰매 체험 △얼음축구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KGM 관계자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화천산천어축제에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축제와 연계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ang@tf.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