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부터 올해의 히어로 선정해 제품 기부
소방관, 산악구조대, 육군 장병 등 캠페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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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모레퍼시픽은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레디가 사회공헌 캠페인 '세이브 더 히어로즈' 일환으로 대한민국 육군 32사단에 3400만원 상당 제품을 기부했다. /아모레퍼시픽 |
[더팩트 | 손원태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레디가 사회공헌 캠페인 '세이브 더 히어로즈' 일환으로 대한민국 육군 32사단에 3400만원 상당 제품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세이브 더 히어로즈는 비레디가 지난 2019년부터 매년 '올해의 히어로'를 선정해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비레디는 △2019년 소방관 정신건강 지원 △2020년 소방관 정신 진단 및 치유 장비 기부 △2021년 산악구조대 구조복 및 장비 지원 △2022~23년 육군 GP 병사 대상 제품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2025년 캠페인의 지원 대상은 최근 서해 해상에서 밀입국을 시도한 중국인 검거에 기여하며, 국토방위 임무에 매진하고 있는 육군 32사단이다.
비레디는 군 복무 중인 장병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복무 기간 동안의 사기 진작과 더불어 전역 이후 사회로 나아가는 여정을 응원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한다.
비레디 관계자는 "세이브 더 히어로즈는 각자의 자리에서 책임을 다하는 숨은 영웅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이라며 "이번 기부로 육군 32사단 장병들에게 작은 활력과 격려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tellme@tf.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