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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3분기 영업익 909억원…전년比 38.8%↑
입력: 2025.11.06 17:26 / 수정: 2025.11.06 17:26

신작 '뱀피르' 등 흥행 효과
자체 지식재산권 비중 확대


넷마블이 올해 연결 매출액 6960억원, 영업이익 909억원을 기록했다. /더팩트 DB
넷마블이 올해 연결 매출액 6960억원, 영업이익 909억원을 기록했다. /더팩트 DB

[더팩트|우지수 기자] 넷마블은 올해 3분기 연결 영업이익이 909억원으로 지난해 3분기 대비 38.8% 증가했다고 6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6960억원으로 7.5% 늘었다.

넷마블에 따르면 1~3분기 누적 매출액은 2조375억원, 누적 영업이익은 2417억원으로 집계됐다. 해외 매출액은 4726억원으로 전체의 68%를 차지했다. 지역별로는 북미 34%, 한국 32%, 유럽 11%, 동남아 8%, 일본 8%, 기타 7%로 고른 분포를 보였다.

올해 3분기는 8월 출시작 '뱀피르'와 5월 선보인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흥행 효과가 반영된 결과다. 자체 지식재산권(IP) 비중이 확대되며 지급수수료율이 낮아졌고, 영업이익률은 13.1%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4분기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출시할 계획이다. 내년에는 '스톤에이지 키우기',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솔 인챈트', '몬길: 스타다이브',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이블베인', '샹그릴라 프론티어: 일곱 최강종', '프로젝트 옥토퍼스' 등 8종의 신작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병규 넷마블 대표는 "올해 'RF 온라인 넥스트', '세븐나이츠 리버스', '뱀피르' 등 신작의 연이은 흥행으로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입증했다"며 "내년에는 기대작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된 성과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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