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댄스 챌린지 '샤인 유어 신' 전개
입력: 2025.11.03 13:42 / 수정: 2025.11.03 13:42

윤기나는 머릿결 표현
미국과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실시


아모레퍼시픽이 미쟝센 샤인 유어 신 챌린지를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미쟝센 '샤인 유어 신' 챌린지를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미쟝센은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함께 '샤인 유어 신'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샤인 유어 신'은 미쟝센 '퍼펙트세럼'을 소재로 중독성 있는 BGM과 헤어 플립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 윤기나는 머릿결을 표현하는 댄스 챌린지다.

미쟝센의 모델 에스파의 챌린지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의 참여로 시작되며 오는 10일부터 미국과 태국,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국내는 용산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 위치한 댄스냅 팝업 부스에서 무료 체험을 통해 자유롭게 틱톡 챌린지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미쟝센 퍼펙트세럼은 지난 10월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헤어 스타일링 오일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최근에는 '틱톡숍'에도 공식 입점하며 현지 Z세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핵심 제품과 비주얼 중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13년 연속 헤어 에센스 오프라인 매출액 1위, 누적 판매량 1억병을 돌파했다.

미쟝센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면 리뉴얼했다. 기존 사각 프레임에서 가독성이 높은 가로형 로고로 변경해 글로벌 고객들이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고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워 글로벌 헤어패션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철학을 정립했다.

미쟝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성장 가속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ul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