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가 콘셉트…여름 상품 추천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와 손잡기도
![]() |
| 올리브영이 성수와 홍대 매장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연다. /CJ올리브영 |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CJ올리브영은 7월 한 달간 MZ세대 인기 상권인 성수·홍대 주요 매장에서 다채로운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고객들에게 입점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사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7월에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다양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올리브영 대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ilso)'와 함께 하는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홍대에서는 바캉스를 콘셉트로 산리오캐릭터즈와 올리브영의 여름 추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6개 존별로 나만의 썸머 바캉스 키트를 완성하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방문만 해도 산리오 부채를 랜덤 1종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미니 타투 스티커, 포토부스 촬영권, 미니 타포린백 등의 굿즈를 제공한다. 오는 27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홍대 타운에서는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함께한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헬로키티가 일소의 대표적인 피지·모공 케어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상담을 해주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다.
헬로키티 콘셉트의 게임존과 포토부스, 굿즈존 등 다양한 체험존도 즐길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만 추가해도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들이 고객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가깝게 다가가는 중요한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고객들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팝업스토어를 지속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