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전 9시20분 CJ온스타일서 판매
임상 결과 윤기 51.6% 향상…비타민C 세라믹 코팅 발열판 적용
![]() |
|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홈쇼핑을 통해 자사 볼륨형 고데기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글램팜 |
[더팩트ㅣ조소현 기자]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홈쇼핑을 통해 자사 볼륨형 고데기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글램팜은 오는 24일 오전 9시20분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 방송에서 '글램뮤즈 클래식 볼륨 세미와이드'와 휴대용 미니 고데기 '글램시크 미니 플랫' 및 전용 케이스로 구성된 패키지를 내놓는다.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홈쇼핑에서만 구매 가능한 글램뮤즈 클래식 볼륨 세미와이드는 글램팜의 프리미엄 모델로, 글램팜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임상실험 결과,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발 윤기가 51.6% 증가하는 효과가 확인됐다.
이 제품은 볼륨형 발열판이 적용돼 풍성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틸팅 쿠션 구조를 통해 모발 뜯김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 비타민C가 함유된 특허 세라믹 코팅 발열판을 탑재해, 펌 모발을 스트레이트로 스타일링할 때 높은 유지력을 발휘하는 점도 특징이다.
함께 구성된 글램시크 미니 플랫은 휴대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가방에 쉽게 들어가는 컴팩트한 크기로 설계됐다.
글램팜 관계자는 "올해 홈쇼핑에서 단 한 번 볼륨형 고데기 패키지 단독 구성으로 판매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sohyun@tf.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