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홈·커뮤니티·A/S·나눔터 등 최대 38개 기능
힐스테이트 단지 대상 우선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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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입주민 전용 토털 서비스 플랫폼 '마이 힐스'를 '힐스테이트 인덕원역 베르텍스'에 첫 적용, 기존 입주 단지로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건설 |
[더팩트|황준익 기자] 현대건설이 입주민 전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기존 입주단지에 공급하며 디지털 주거 서비스를 확장한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입주민 전용 토털 서비스 플랫폼 '마이 힐스'를 '힐스테이트 인덕원역 베르텍스'에 첫 적용, 기존 입주 단지로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16일 밝혔다.
마이 힐스는 분양·계약정보 조회부터 스마트홈 제어, 커뮤니티 예약, A/S 접수, 차량 및 방문자 관리, 에너지 사용량 확인 등 단지 특성에 따라 스마트홈 기술과 주거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힐스테이트 관악센트씨엘 등 9개 신축 준공단지에 먼저 적용해 왔다.
현대건설은 마이 힐스 도입을 희망하는 힐스테이트 단지를 대상으로 우선 적용을 추진한다. 또 현대건설이 주관사로 참여했던 아파트 단지(현대아파트, 현대홈타운, 컨소시엄 단지 등)까지 디지털 주거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플랫폼 ‘마이 힐스’를 기존 입주단지에 적용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에게 진화하는 스마트홈 기술과 다양화되는 주거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plusik@tf.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