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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플랫폼 '머스트잇', 지난해 매출 반토막…영업손실 78억원
입력: 2025.04.11 13:36 / 수정: 2025.04.11 13:36

84억원의 당기순손실 기록
최근 전략적 투자 유치 절차에 나서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지난해 영업손실 78억원을 기록했다. /머스트잇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지난해 영업손실 78억원을 기록했다. /머스트잇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지난해 적자를 기록했다.

1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머스트잇의 지난해 매출은 119억원이다. 이는 전년대비 52.2% 감소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은 78억원으로 집계되며 적자 폭은 3600만원 확대됐다. 또 지난해 84억원의 당기순손실을 기록했다.

명품 플랫폼 업계는 최근 기업회생 절차에 들어간 발란으로 위기감이 돌고 있다. 이 가운데 머스트잇은 삼정KPMG를 주관사로 선정하고 시리즈C 단계의 전략적 투자 유치 절차에 나선 상태다.

culture@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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