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환율우측 아이콘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비즈앤걸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Biz&Girl] 토레타, 브랜드 모델에 에스파 '윈터' 발탁
입력: 2025.04.02 08:56 / 수정: 2025.04.02 08:56

밝은 매력과 브랜드 이미지 부합
2년 연속 협업, 소비자 접점 확대 계획


코카콜라사가 토레타 모델로 에스파 윈터를 2년 연속 선정했다. /코카콜라
코카콜라사가 '토레타' 모델로 에스파 윈터를 2년 연속 선정했다. /코카콜라

[더팩트|우지수 기자] 코카콜라사는 이온보충음료 '토레타' 광고 모델로 걸그룹 에스파 멤버 윈터를 2년 연속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코카콜라사에 따르면 윈터의 밝은 매력과 토레타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려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올해도 협업을 이어가기로 했다. 올해 토레타는 '가볍게 이온 실천'을 주제로, 윈터가 다양한 일상 속에서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콘텐츠에 담아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윈터는 지난해 요가, 러닝, 산책 등 일상 속 장면을 통해 수분을 보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토레타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광고 공개 이후 소비자 호응이 이어졌다. 광고 영상은 코카콜라 유튜브 채널에서 총 1000만 회 이상 조회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윈터와 토레타가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올해도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가벼운 이온 보충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서부지법 폭동' 일파만파…법원 "중범죄" 검·경 "전원 구속수사"
▶ 60시간 철야에 안면마비까지…웹툰 보조작가가 사는 법
▶ '트럼프 2기' 북미 대화 재개할까...1기는 폼페이오, 이번엔?
▶ [오늘의 날씨] '대한 무색' 평년보다 포근…전국 흐리고 '짙은 안개'
▶ [TF초점] 5년 만에 돌아온 '히트맨2', 형 뛰어넘는 아우 될까
▶ [영화관, 어디까지 가봤니①] 라이카시네마, MZ세대 취향 저격
▶ 반전의 與 지지율 상승…마냥 웃을 수 없는 이유는
▶ [강일홍의 클로즈업] '약속 이행' 나훈아, "58년간 훈아답게 살았다"
▶ BNK금융 '부산' 방성빈·'경남' 예경탁, 악재 속 연임 빨간불…칼바람 부나
▶ "집값 좀 더 지켜볼게"…기준금리 동결 시장 찬바람 '쌩쌩'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