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비연예인 연인과 4월 9일 결혼 "오랜 지인에서 발전"
  • 김샛별 기자
  • 입력: 2022.03.10 11:16 / 수정: 2022.03.10 11:16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
방송인 붐이 4월 9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더팩트 DB
방송인 붐이 4월 9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방송인 붐이 결혼한다.

소속사 스카이이앤엠은 10일 "붐이 4월 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붐의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이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내다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는 "붐은 결혼 전과 후의 삶까지 함께할 수 있는 동반자라는 확고한 믿음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소속사는 "모두가 조심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를 배려해 결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끝으로 스카이이앤엠은 "인생의 특별하고 소중한 시작을 함께하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방송인 붐이 팬카페를 통해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더팩트 DB
방송인 붐이 팬카페를 통해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더팩트 DB

<다음은 스카이이앤엠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카이이앤엠입니다.

방송인 붐이 4월 9일(토)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 신부는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내다 서로에 대한 깊은 공감과 소통을 통해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하였으며, 결혼 전과 후의 삶까지 함께할 수 있는 동반자라는 확고한 믿음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조심해야하는 시기인 만큼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지인 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를 배려해 결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생의 특별하고 소중한 시작을 함께하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욱 큰 책임감을 가지고 방송 안팎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