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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가 아모레퍼시픽 출시 제품 최초로 누적 매출액 3조 원을 돌파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 판매량 3500만 병 달성
[더팩트|문수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가 누적 매출액 3조 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출시한 제품 중에서 처음 달성한 기록이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는 피부 속 숨겨진 20개의 피부장벽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지난 1997년 출시 이후 진화를 거듭해온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전 세계 고객이 10초마다 1개씩 구매하는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다. 제품을 10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이 40만 명이 넘고, 중국·미국·호주·인도 등 설화수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와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2014년에는 제품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달성했고, 2017년 2조 원에 이어 이번에 누적 매출액 3조 원 돌파를 이뤄냈다. 출시 후 판매한 제품은 3500만 병이 넘는다.
아모레퍼시픽은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액 3조 원 달성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롯데ON·SSG닷컴·AK몰·GS SHOP·현대Hmall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릴레이 프로모션을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