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보검, 오는 31일 홍보병으로 입대[더팩트|이진하 기자] 배부 박보검 소속사는 박보검 팬카페에 오는 31일 군 입대 현장에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박보검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24일 "박보검이 2020년 8월 31일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라며 "입대 관련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모두의 건강을 위한 배려가 필요한 시기라 여겨진다"며 "팬들의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배우를 위한 응원과 격려는 마음으로 함께 해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박보검은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인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영화 '원더랜드' 촬영을 최근 마무리했다. 당초 26일 오후 2시에 진행하려고 했던 '청춘기록' 제작발표회는 입대 전 박보검의 마지막 공식 행사가 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날 CJ ENM이 이 일정을 취소하며 그가 공식 석상에 오르는 마지막 모습을 볼 수 없게 됐다.
박보검은 오는 31일 해군 의장대 문화 홍보단에 입대한다. 이날 경남 창원 해군 훈련소에서 신병훈련(기초군사훈련)을 6주간 받은 후 자대 배치된다. 총 20개월의 복무 기간을 마친 뒤 2022년 4월 말에 제대할 예정이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