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롯데百, VIP 취향 담은 '프리미엄 원두' 내놨다
입력: 2020.05.04 16:09 / 수정: 2020.05.04 16:09
롯데백화점이 VIP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해 음료 서비스 차별화에 나섰다.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VIP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해 음료 서비스 차별화에 나섰다. /롯데백화점 제공

14개 점포 MVG 라운지 음료 서비스 강화

[더팩트|한예주 기자] 롯데백화점이 우수고객(MVG)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MVG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음료 서비스 차별화에 나섰다.

4일 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점 등 14개 점포 MVG 라운지에서 순차적으로 전용 원두 2종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8년 11월 롯데백화점은 고객 대상 시음회를 통해 우수고객만을 위한 첫 전용 원두를 자체 개발했다. 중남미를 대표하는 커피 생산지인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최상위 원두를 블렌딩해 고소한 맛과 달콤한 향이 나는 게 특징이다.

지난 4월 중순부터는 산미를 특화한 전용 원두 1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 원두는 에티오피아의 '시다모' 지역과 코스타리카 '타라주' 지역의 원두를 블렌딩해 깨끗한 사과의 산미와 풍부한 꽃향, 과일향이 특징이다.

현재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의 최상위 우수고객 라운지인 레니스(LENITH) 라운지에서 두 가지 원두 모두를 드립커피로 만나볼 수 있다. 부산본점 레니스 라운지는 5월 중 오픈 예정이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마케팅 부문장은 "롯데백화점 라운지는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공간인 동시에, 친구나 지인을 초대하고 싶은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VIP 개개인의 취향을 공략한 마케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