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관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 이어져[더팩트|박슬기 기자] 메가박스가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고객 안전을 위해 '안심더하기(띄어앉기) 캠페인'을 시행한다.
메가박스는 19일 "고객 안전을 고려한 대응책 마련으로 지난 16일부터 '안심더하기(띄어앉기)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참여 의사를 밝힌 회원사를 포함해 메가박스 전국 지점에서 진행된다.
'안심더하기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했다. 홀수 열 좌석 예매 제한을 통해 영화 관람 시 좌석 간 안전거리를 확보할 수 있다. 단, 장애인석(우대)은 이와 관계없이 예매할 수 있다.
메가박스는 고객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상영관과 로비에 방역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 상영관 입장 시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등 안전 수칙을 철저히 안내하고 있다. 또한 전 지점에서 모든 직원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으며, 고객 접점을 줄이기 위해 지점 상황에 따라 영업시간 단축 및 일부 지점은 임시 휴업을 진행하고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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