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기아차, '모닝 리스펙트 유' 캠페인 시행 기아자동차가 자사 경차 '모닝' 운전자의 당당한 삶의 모습을 응원하는 '모닝 리스펙트 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기아자동차 제공 |
기아차, 8월 12일까지 '모닝 리스펙트 유' 캠페인 시행
기아자동차(이하 기아차)는 자사 경차 '모닝' 운전자의 당당한 삶의 모습을 응원하는 '모닝 리스펙트 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모닝을 운전하는 고객들의 소신과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존경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유명 래퍼 로꼬와 함께 제작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관련 온라인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아차는 지난 14일 로꼬와 합작으로 제작한 음원 '리스펙트'을 공개한 데 이어 지난 28일에는 '리스펙트'의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등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개했다.
기아차는 '내 발에 맞게, 내 폼에 맞게, 원하는 대로 탈거야 나답게'와 같은 가사와 뮤직비디오 속 모닝 웨딩카 결혼식 장면 등으로 모닝 운전자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인상적으로 표현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세상의 시선과 허례허식에 얽매이지 않으며 자신만의 소신과 개성으로 모닝의 오너가 된 고객들께 존경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모닝 리스펙트 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시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아차는 이번 '리스펙트' 음원 공개와 연계해 8월 12일까지 '모닝 리스펙트 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거쳐 쇼미더머니 시즌4 파이널 방청권(15명, 1인 2매), 로꼬 싸인 CD(30명), 스타벅스 아이스라떼(5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캠페인 메시지를 선택해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더팩트 | 서재근 기자 likehyo85@tf.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