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르 아내에 요르단 국왕 아내까지… 중동 여왕들의 미모
  • 서민지 기자
  • 입력: 2015.05.22 15:21 / 수정: 2015.05.22 15:22
요르단 국왕과 만수르의 아내. 요르단 국왕의 아내(왼쪽)와 만수르의 아내가 빼어난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요르단 국왕과 만수르의 아내. 요르단 국왕의 아내(왼쪽)와 만수르의 아내가 빼어난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만수르와 요르단 국왕 아내의 공통점은?

만수르와 요르단 국왕 아내의 아름다운 외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만수르는 두 명의 아내를 두고 있는데 각각 두바이 공주와 총리의 딸로 알려져 있다.

만수르의 첫 번째 아내 알리아 빈트 모하마드 빈 부티 알 하메드는 아랍에미리트 왕족과 친족 혼으로 맺어진 첫 번째 아내는 대외적으로 공개하지 않는다는 전통에 따라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반면 만수르 두 번째 아내인 막툼은 여성 사교 클럽 '두바이 레이디스 클럽' 창시자로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만수르 아내와 마찬가지로 요르단 국왕 아내의 미모 역시 주목 받고 있다.

요르단 국왕의 아내 라이나 알 압둘라는 팔레스타인 출신으로 뛰어난 외모와 지적인 모습으로 멋진 상류층 여성으로 주목 받고 있다.

만수르 아내부터 요르단 국왕의 아내까지 눈에 띄는 아름다운 외모로 전 세계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더팩트 ㅣ 서민지 인턴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