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자동차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현대차, '밀라노 디자인 위크'서 디자인 철학 뽐내
입력: 2015.03.23 11:16 / 수정: 2015.03.23 11:16
현대차, 2015 밀라노 디자인 위크 디자인 철학 선보여 현대자동차가 다음 달 13일부터 열리는 2015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이 집대성된 새로운 예술 작품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차, '2015 밀라노 디자인 위크' 디자인 철학 선보여 현대자동차가 다음 달 13일부터 열리는 '2015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이 집대성된 새로운 예술 작품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차, 밀라노서 '스커플쳐 인 모션' 2세대 버전 최초 공개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가 다음 달 13일부터 열리는 '2015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이 집대성된 새로운 예술 작품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루빈 마골린과 협업으로 탄생한 키네틱 아트 작품 '스커플쳐 인 모션'의 2세대 버전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스컬프쳐 인 모션'은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 '플루이딕 스컬프쳐'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설치 미술 작품으로 지난 2013년 밀라노 디자인위크에서 1세대 버전을 공개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차의 자동차 관련 사운드 전문 연구조직 '사운드 디자인 리서치랩'에서는 작품의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아 사운드 트랙을 직접 작곡하는 등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을 소리로 표현했다.

한편,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패션과 자동차, 전시 등 다양한 분야의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디자인 관련 활동을 선보이는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전시회로 렉서스, BMW, 메르세데스 벤츠 등 20여 개 이상의 주요 자동차 브랜드들이 참가해 매년 디자인 어워드, 워크샵 및 예술작품 전시회 등을 개최하고 있다.


[더팩트 | 서재근 기자 likehyo85@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