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밍밍, 엉덩이 '살랑사랑' 흔들며 도발적으로 '앙'
  • 서민지 기자
  • 입력: 2015.01.19 14:57 / 수정: 2015.01.19 14:57
아프리카tv 밍밍의 고양이 변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프리카tv bj밍밍은 AOA 사뿐사뿐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장면을 연출했다. / 아프리카tv 캡처
'아프리카tv' 밍밍의 고양이 변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프리카tv' bj밍밍은 AOA '사뿐사뿐'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장면을 연출했다. / 아프리카tv 캡처

'아프리카tv' 밍밍, 섹시한 고양이로 변신![더팩트 | 최성민 기자] '아프리카tv' 밍밍의 고양이 변신이 인기다.

영상이 시작되면 '아프리카tv' bj밍밍은 AOA '사뿐사뿐'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아프리카tv' bj밍밍은 가슴골을 강조한 짧은 원피스를 입고 첫 시작부터 고양이가 앙탈을 부리는 도발적인 포즈를 취한다.

의자를 잡고 엉덩이를 살랑살랑 흔드는가 하면 고양이 포즈를 취하며 골반을 돌리기도 한다.

또 bj밍밍의 전매특허인 웨이브를 하며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하기도 한다.

bj밍밍은 중후반부에 엉덩이를 카메라 쪽으로 들이댄 후 흔들며 유혹한다. 후반부로 갈수록 카메라 안의 bj밍밍의 과감한 춤사위에 방 안 열기는 더 해간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