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티볼리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쌍용차가 다양한 혜택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 티볼리 이벤트 홈페이지 |
티볼리 고객 감사 마케팅 '총력'
[더팩트 | 김진호 기자] 티볼리가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하면서 쌍용차가 푸짐한 선물과 명절 시승단 모집 등 다양한 혜택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쌍용차는 티볼리의 TV 광고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에 공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유 횟수에 따라 최종 1등 한 명에게는 티볼리 오디오를 주간 1등(1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주간 2등(2명)과 주간 3등(3명)에게는 각각 3만 원, 1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티볼리 TV 공유 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모두 4주에 걸쳐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쌍용차는 전국 전시장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타로게임을 진행, 신년운세를 살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월 22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하여 타로카드 게임을 즐긴 다음 간단한 인적사항을 기입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참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티볼리(1명), 티볼리 컬렉션 백팩(10명), 여권지갑(50명), 커피 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