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볼리가 스타일리시한 광고로 관심을 끌고 있다. 티볼리는 '첫 차부터 엣지있게'라는 카피로 시선을 모은다./ 티볼리 광고 캡처 |
티볼리, 동급 최고 강조한 결과물은?
[더팩트 ㅣ 김진호 기자] 티볼리, 첫 차부터 엣지있게!
티볼리의 스타일리시한 광고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3일 쌍용자동차는 혁신적 스타일과 상품성으로 소형 SUV시장의 판도변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되는 '티볼리(Tivoli)'를 공식 출시했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첫차부터 엣지 있게'란 메인 카피를 내세워 티볼리 광고를 각각 제작했으며, 이날부터 각 매체를 통해 선보였다.
티볼리는 쌍용차의 디자인 철학 'Nature-born 3Motion'의 출발로 리드미컬 모션(Rhythmical Motion)을 모티브로, 모던하고 도시적 이미지를 어번 다이내믹(Urban Dynamic) 스타일로 표현했다. 전면은 긴장감과 여유, 면과 디테일의 조화 등을 최대한 활용했고 역사다리꼴 라인의 인테이크홀을 강조한 범퍼디자인은 시원한 후드라인과 대비돼 긴장감을 높인다.
특히 티볼리는 성능과 디자인, 안전·편의성 등 동급 최고의 상품성을 확보하기 위해 42개월에 달하는 연구개발과 3500억 원의 자금이 투입돼 완성됐다. 또한 고성능과 고연비, 실용성 및 가격 경쟁력을 겸비한 소형 SUV에 대한 선호가 높은 가운데, 티볼리는 감각적 디자인에 높은 공간 활용성을 갖추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