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은, 고명환과 결혼…'임지은은 누구?'
  • 성지연 기자
  • 입력: 2014.04.14 20:59 / 수정: 2014.04.14 20:59

임지은은 누구?, 개그맨 고명환(왼쪽)과 배우 임지은이 오는 10월 결혼한다. / 남윤호 기자
'임지은은 누구?', 개그맨 고명환(왼쪽)과 배우 임지은이 오는 10월 결혼한다. / 남윤호 기자

임지은, 고명환 예비 신부는 누구?

[e뉴스팀] 임지은은 누구?, '고명환의 운명'

개그맨 겸 배우 고명환(42)과 배우 임지은(41)이 2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고명환의 소속사 행복한 배우들 관계자는 14일 오후 <더팩트>과 통화에서 "고명환과 임지은이 오는 10월 1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강남중앙침례교회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결혼식과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은 결정된 바 없다. 주례와 축가 등은 추후 논의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 사람이 작품 활동과 더불어 결혼 준비를 조금씩 하고 있다"며 "속도위반은 전혀 아니다"고 못 박았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지난해 7월 <더팩트>의 단독 보도로 열애 사실을 알렸다. 두 사람은 2012년 1월부터 신앙 생활을 함께 하며 2년째 사랑을 키웠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소식에 누리꾼들은 "임지은, 고명환이랑 잘 어울려", "임지은 결혼, 드디어 하는 구나!", "임지은 결혼, 잘 어울리는 한 쌍이군", "임지은 결혼, 고명환이 잘 해줄 듯", "임지은 결혼,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축하 메시지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임지은은 1999년 영화 '하우등'으로 데뷔해 '어사 박문수' '브레인' '지성이면 감천' 등 여러 작품에서 개성 강한 연기를 펼쳤다. 현재 MBC '앙큼한 돌싱녀'에 출연하고 있다. 고명환은 지난 1997년 MBC 공채 8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활동하던 그는 배우로도 변신해 '부활' '그래도 당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오는 18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불꽃 속으로'에도 투입된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