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리그오브레전드의 최강팀 클럽 대항전 'SKT LTE-A 마스터즈 2014'가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온게임넷 제공 |
[ 김연정 기자] ‘SKT LTE-A 마스터즈 2014(이하 마스터즈)’가 첫 시작을 알린다.
13일 온게임넷과 라이엇게임즈,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클럽 대항전 ‘마스터즈’가 온게임넷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개막전은 진에어와 CJ 엔투스의 대결로 진행되며 이어지는 16일 일요일 경기에서는 SKT T1과 IM 게임단이 나선다.
기존 롤챔스의 유닛 참가 방식이 아닌 하나의 게임단으로 모든 순위가 결정되는 이번 대회는 3세트 ‘마스터 매치’ 제도가 새롭게 도입된다.
각 게임단은 1세트와 2세트는 각각의 유닛이 출전하지만 마지막 3세트에서는 전체 로스터 중에서 팀을 조합해 출전할 수 있다. 가령, 개막전에서 CJ 프로스트 ‘매드라이프’ 홍민기와 CJ 블레이즈 ‘플래임’ 이호종이 한 팀으로 나서는 장면을 볼 수 있다.
또한, 온게임넷은 이번 대회의 해설진으로 최근 은퇴를 알린 ‘래퍼드’ 복한규와 ‘노페’ 정노철 그리고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겸 해설위원 박용욱이 새롭게 합류한다고 밝혔다. 중계는 정소림 캐스터가 맡는다.
이 번 대회는 SK텔레콤에서 새롭게 개발한 T-LoL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에서 생중계되며 온라인에서는 네이버와 아프리카TV, 판도라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트위치 TV와 데일리모션, 오게이밍 TV, 칠황, KM플레이어를 통해 해외 150여 개국에 생중계된다. 또한 온게임넷 공식 유튜브 계정(www.youtube.com/tvongamenet) 을 통해 매주 마스터즈의 이슈 장면을 모은 ‘더 모먼트 오브 롤 마스터즈’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 밖에 현장 이벤트로 개막전을 찾는 관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노스페라투 블라디미르 챔피언 스킨과 RP 충전이 가능한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온게임넷 페이스북에서는 마스터즈 4행시 짓기 이벤트 등을 통해 영화 ‘300 : 제국의 부활’ 티켓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htstone@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