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진행하는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에 인피니티가 자동차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인피니티 제공 |
[더팩트|황준성 기자] 인피니티가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9일 발표한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자동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4가지 부문(브랜드 선호도, 제품 만족도, 사전ㆍ사후 서비스 감동도, 브랜드 감동도)에 대한 고객 리서치 결과인 고객감동 지수(KSME-CS+I) 점수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브랜드 평가를 통한 고객감동 경영(KSME-CS+M)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인피니티는 구매부터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단계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관리 철학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와 문화 공연 후원 등 고객의 삶을 윤택하게 가꿔주는 창조적인 문화 마케팅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인피니티는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를 바탕으로 4년 또는 10만Km에 이르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기간을 비롯해, 차량 무상점검 및 차량 관리 서비스, 24시간 긴급 서비스, 일대일 맞춤 점검 서비스, 모빌러티 개런티 서비스 등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태양의 서커스 마이클 잭슨 임모털 월드투어’ 내한 공연을 후원, ‘익스피리언스 JX 라이프스타일’ 지원 '도심 속 휴가' 이벤트 진행 등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다케히코 키쿠치 인피니티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인피니티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올해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문화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