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하이트진로, d 신규 모델로 ‘지드래곤’ 발탁
입력: 2013.12.20 10:00 / 수정: 2013.12.20 13:19
하이트진로는 맥 주브랜드 d의 신규 모델로 빅뱅의 지드래곤을 발탁했다고 밝혔다./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맥 주브랜드 d의 신규 모델로 빅뱅의 지드래곤을 발탁했다고 밝혔다./하이트진로 제공

[이철영 기자] 하이트진로의 d가 빅뱅의 ‘지드래곤’과 함께 맥주 시장 점령에 나선다.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는 자사 맥주 브랜드 d의 신규 모델로 지드래곤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가요계에 이어 예능 프로그램까지 점령하면서 2013년 최고의 ‘대세남’이 된 지드래곤은 d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돼 특유의 흥과 열정적인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열정적인 d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하는 한편 맥주와 함께하는 신 나고 즐거운 음주 문화를 선도해 줄 수 있는 모델을 물색해 왔다”며 “음악적 열정뿐만 아니라 예능, 패션 등 여러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을 뽐내며 20대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지드래곤이 최적의 모델로 평가돼 신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지드래곤 모델 발탁을 계기로 올 8월 생(生)용기를 판매하지 않는 국내 맥주 브랜드로는 역대 최단 기간 100만C/S(500mL X 20본) 판매를 달성하는 등 차세대 대표 맥주로 발돋움하고 있는 d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지드래곤은 인쇄 촬영을 시작으로 TV CF는 물론 각종 온·오프라인에서 d가 추구하는 신 나고 즐거운 음주 문화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하이트진로 신은주 마케팅실 상무는 “젊은 층의 문화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주목 받는 지드래곤과 d 브랜드가 지향하는 타깃 이미지가 접목된다는 점에서 지드래곤을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며 “지드래곤 모델 발탁을 계기로, d의 메인 타깃인 20대에 소구 할 수 있는 다양한 접점 마케팅 활동을 최대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cuba20@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