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서울지역 특급호텔들이 파격적인 경품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발길 잡기에 나서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왼쪽 위 시계방향), 서울팔래스호텔, 인터컨티넨탈. |
[ 서재근 기자] 최근 엔저현상으로 일본인 관광객이 급감하는 것은 물론, 소비심리 위축 등 경기불황이 장기화할 조짐이 보이자 특급호텔들이 최고급 세단에서 유럽여행 상풍권까지 수백에서 수천만원에 달하는 경품을 제공하는 등 공격적인 이벤트에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 그랜드 힐튼·르네상스, 개관 25주년 '통 큰 경품' 내놔
서울올림픽이 열렸던 지난 1988년에 첫 문을 연 이래 올해 개관 25주년을 맞는 그랜드 힐튼 서울과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그 어느 때보다 파격적인 경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발길 잡기에 나섰다.
서울지역 특급호텔 가운데 가장 '통 큰' 경품을 선보인 곳은 그랜드 힐튼 서울이다. 올해로 개관 25주년을 맞는 그랜드 힐튼 서울은 르노삼성자동차와 연계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객실 투숙 등으로 10만원이상 사용한 고객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인 '올 뉴 SM7', 유럽여행 항공권과 국외 힐튼 호텔 이용권,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등 다양한 제공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다음달부터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행사 기간이 종료된 다음날부터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통보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 관계자는 "파격적인 경품 제공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벤트 시행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이용객을 유치하고,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데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25돌을 맞는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신혼 여행비를 지원하는 '특별 웨딩 이벤트'를 내놨다. 호텔 웨딩 센터를 방문해 웨딩 상담을 받는 커플 중 세 쌍을 추첨해 커플 당 100만원씩 모두 300만원의 신혼 여행비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4월 5일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 특급호텔, 호텔 숙박권은 기본 '국외여행권' 쏜다
평소 캐나다 여행을 꿈꿔 왔다면 서울팔래스호텔을 주목해 보자. 서울팔래스호텔의 뷔페 앤 카페 '스톤플레이트'는 오는 28일까지 캐나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유니클리 캐나다'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캐나다 요리를 주문한 고객게 한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캐나다 벤쿠버행 왕복항공권과 서울팔래스호텔 숙박권을 각 1매씩 제공한다.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25만원 상당의 캐나다산 아이스와인 1병과 로즈힙 오일과 빙하수 토너 1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캐나다 요리책과 앞치마, 유기농 차에 이르기까지 모두 50여명의 당첨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메이크 유어 위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이 '국외 여행', '특별한 하루', '편안한 휴식'이라고 적힌 카드에 원하는 소망 한 가지를 선택해 체크한 후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소망별로 각각 2명씩 모두 6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국외여행을 선택한 고객과 편안한 휴식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각각 국외 인터컨티넨탈 호텔 2박 3일 숙박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내 인스파 이용권이 제공된다. 특별한 하루를 선택한 고객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고급 승용차와 전담 운전기사는 물론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서비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디럭스룸 21만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페리어룸 19만원부터며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