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자동차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도요타, '올해의 차' 선정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시행
입력: 2013.02.04 14:30 / 수정: 2013.02.05 19:33

한국도요타자동차가 자동차전문기자협회와 자동차기자협회에서 주관하는 2013 올해의 차에 자사 브랜드인 렉서스 등이 선정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한국도요타자동차가 자동차전문기자협회와 자동차기자협회에서 주관하는 '2013 올해의 차'에 자사 브랜드인 렉서스 등이 선정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 서재근 기자] 한국도요타자동차가 자동차전문기자협회와 자동차기자협회에서 주관하는 '2013 올해의 차'에 자사 브랜드인 렉서스 등이 선정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4일 한국도요타자동차는 오는 15일까지 2주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도요타·렉서스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시기, 병행수입모델 여부와 상관없이 배터리 상태,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와이퍼 상태, 브레이크 등을 포함한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렉서스 브랜드는 30만원 이상, 토요타 브랜드의 경우 10만원 이상의 일반 유상수리 비용에 대해서 10%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렉서스 도요타 전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물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앞서 한국도요타자동차는 21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서울호텔에서 열린 2013 올해의 차 시상식에서 도요타 '캠리'와 렉서스의 'New Generation ES 350'이 각각 '올해의 차'에 선정됐다.

또한, 도요타의 '캠리 하이브리드'는 '친환경상'을 받았고, 렉서스의 'New Generation GS'는 '퍼포먼스상'을 받는 등 모두 4개 부문에서 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likehyo85@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