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갓탤2' 우승 BWB '폭풍 오열'…"스트리트 댄서 파이팅"
  • 김은정 기자
  • 입력: 2012.07.28 01:41 / 수정: 2012.07.28 01:41

코리아 갓 탤런트2에서 우승의 차지한 BWB가 부둥켜안고 기뻐하고 있다./tvN 코리아 갓 탤런트2 방송 캡처
'코리아 갓 탤런트2'에서 우승의 차지한 BWB가 부둥켜안고 기뻐하고 있다./tvN '코리아 갓 탤런트2' 방송 캡처

[ 김은정 인턴기자] 팝핀그룹 BWB(블루 웨일 브라더스)가 2012년 최고의 재능 꾼으로 뽑혔다.

BWB는 27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생방송 된 tvN '코리아 갓 탤런트2(이하 코갓탤2)'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응원해주신 분들과 스태프들께 감사하다. 대한민국 스트리트 댄서들 파이팅이다"라며 "댄서들의 힘으로 발전해왔고 여러분의 힘이 우리를 더 발전하게 할 것이다. 많이 응원해달라"며 서로 부둥켜안고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우승상금으로 3억 원과 세단 차량을 품에 안게 된 이재형은 "일단 저는 면허가 없어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김광수는 "재형이와 함께 여행하고 싶다. 재형이 고향이 부산인데 해운대로 놀러 가야겠다"며 기뻐했다.

아쉽게 2위를 차지한 오리지날리티 칸앤문은 "다음에는 더 열심히 하겠다. 저희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날 BWB는 팝핀 세계 챔피언답게 환상적인 호흡과 독특한 무대 연출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느린 동작에서는 무대 전체가 움직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고 무대를 본 심사위원들은 감동을 한 듯 눈물을 글썽였다.

BWB는 지역예선 유튜브 동영상이 이번 시즌 동영상 중 최고 조회 수인 11만 건을 돌파하는 등 시작부터 큰 주목을 받아왔다.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의 두 번째 시즌인 '코갓탤2'의 최종 우승자는 시청자 문자투표를 통해 결정됐다.

ejkim@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