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9년동안 뉴맨과 코스탑이라는 단 2개 품목만으로 30만고객을 확보하고 신뢰와 책임을 바탕으로 한 경영철학으로 비약적 도약을 한 기업 (주)케이앤제이 스포츠 민경일 대표를 만나보았다.

10년전 남성 성기능제품에 대한 인식이나 긍정적 이미지에 있어 볼모지나 다름 없던 한국에서 최초로 발명특허를 획득하고 획기적인 광고문구로 현재까지 3개 스포츠지에 하루도 빠짐없이 신문광고가 나가면서 30만고객을 확보하게된 뉴맨은 과연 어떤 제품인가!!!
많은 중년 남성들의 최대고민인 성기능, 전립선 약화로 인한 여러 가지 질병, 자신감의 상실로 인한 일상생활에서의 무력감과 그로인한 실제 사회생활에서의 위축감은 우리사회 남성의 문제이자 가정의 문제라고 생각한 민경일 대표는 본인이 경험했던 바를 바탕으로 남성 성기능을 20대로 되돌릴 수 있는 제품으로 뉴맨을 개발했다.
뉴맨은 이른바 뉴맨의 3대효과로 불리는
1.단단한 발기력 유지
2.발기시 성기의 20~30% 확대효과
3.성관계시 시간연장 (약2~3배)
을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뉴맨(http://www.knjsports.com/main2.php)은 착용하고 부부관계를 한번만 해보면 바로 효과를 알 수 있는 제품이므로 20대의 변강쇠가 되는 길은 가까운 곳에 있다는 것이다.
더구나 망설일 필요가 없는 것이 효과를 못 본다면 15일내에 무조건 반품이 가능하니 최대한 빨리 구입해서 바로 확인 해 보는 것이 조금이라도 빨리 20대의 강력한 남성으로 가는 길이다.
과학적 효능과 의학적 디자인이 나타내는 효과를 인정받아 발명특허를 획득한 뉴맨은 착용당일 본인도 깜짝 놀랄 정도로 효과를 보는 제품이니 자신감을 상실한 모든 남성들에게는 기적과도 같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