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내달 13일 어린이 뮤지컬 '책먹는 여우' 독서문화특강
  • 설상미 기자
  • 입력: 2025.07.23 18:51 / 수정: 2025.07.23 18:51
강북문화예술회관 개최
유아 및 초등 저학년 대상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내달 13일 강북문화예술회관 진달래홀에서 어린이 뮤지컬 책먹는 여우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강북구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내달 13일 강북문화예술회관 진달래홀에서 어린이 뮤지컬 '책먹는 여우'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강북구

[더팩트ㅣ설상미 기자]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내달 13일 강북문화예술회관 진달래홀에서 어린이 뮤지컬 '책먹는 여우'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올해 독서문화특강의 일환으로 마련된 문화예술형 프로그램으로, 구민들에게 더 폭넓은 독서문화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베스트셀러 책먹는 여우를 각색한 이번 어린이 뮤지컬은 익숙한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풀어내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동시에 독서에 대한 흥미를 자연스럽게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관람 인원은 160명으로, 주요 대상은 유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이다.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강북구청 홈페이지 내 통합예약 시스템을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결과는 문자로 개별 안내된다. 취소표가 발생할 경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구는 행사 종료 후 배부된 티켓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공연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향후 독서문화 프로그램 기획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이번 공연이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문화예술 속에서 새롭게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now@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