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승만 신임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취임
  • 조성은 기자
  • 입력: 2025.02.27 16:00 / 수정: 2025.02.27 16:00
"자유로운 광고 환경 조성" 취임일성
노승만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한국광고주협회 제공
노승만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한국광고주협회 제공

[더팩트ㅣ조성은 기자] 한국광고주협회는 27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노승만 부회장을 제15대 회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노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국내 유일의 기업 반론 미디어인 반론보도닷컴을 통해 왜곡된 정보를 바로잡고 부당한 언론관행을 개선해 기업이 원하는 매체에서 자유롭게 광고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며 "또한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광고주와 미디어의 건강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상호 간 서로의 가치를 높이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광고·마케팅 관련 자료 제공, 교육 서비스 등을 강화해 격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회원사들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노 신임 회장은 삼성전자, 삼성 미래전략실, 삼성물산에서 홍보·커뮤니케이션 총괄을 맡아오며 광고·미디어 분야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왔다. 지난 2013년부터는 한국광고주협회 홍보위원장, 뉴미디어위원장, 운영위원장을 역임하며 오랜 시간 동안 광고산업 발전에 기여해왔다.

p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