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무료' 생활체육교실 참여자 모집
  • 설상미 기자
  • 입력: 2025.02.04 15:02 / 수정: 2025.02.04 15:02
여성 배구, 요가 등 20개 반 운영
참가비 무료, 오는 10일까지 신청
2024년 9월 7일 열린 유아축구 리그전에서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대회에 참가한 아동들을 격려하고 있다./마포구
2024년 9월 7일 열린 유아축구 리그전에서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대회에 참가한 아동들을 격려하고 있다./마포구

[더팩트ㅣ설상미 기자] 서울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구민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여가생활을 위해 오는 10일까지 생활체육교실 참여자를 모집한다.

생활체육교실은 총 20개 반을 운영한다. △꿈나무 어린이축구(4개 반) △여성배구 △요가(3개 반) △태권도(2개 반) △게이트볼 △소프트테니스(2개 반) △힐링기체조(2개 반) △파크골프 △국선도 △시니어 근력스트레칭 △밴드체조 포크댄스 등으로 다양하다.

신청 대상은 마포 구민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단, 1인 1프로그램만 신청할 수 있다. 각 교실별로 전문 강사가 직접 지도해 구민 건강증진에 힘쓸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마포구청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평생학습포털’을 클릭하고 ‘생활체육교육’을 눌러 원하는 교실을 선택하거나, 직접 구청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수강자는 2월 중에 전산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각 교실별 모집 인원 및 교육 장소 등은 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포구청 체육진흥과로 문의하면 된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올해 시작하는 생활체육교실 프로그램을 신청해 몸과 마음 모두 챙기시기를 바란다"라며 "마포구는 구민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snow@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