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신년인사회 개최…박준희 "내실있는 살림 꾸려나갈 것"
  • 정소양 기자
  • 입력: 2025.01.16 21:16 / 수정: 2025.01.16 21:16
주민과 함께하는 캘리그래피 퍼포먼스 등 다양한 문화공연
박준희 관악구청장이 16일 관악아트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5년도 구정 과제를 설명하고 있다. /관악구
박준희 관악구청장이 16일 관악아트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5년도 구정 과제를 설명하고 있다. /관악구

[더팩트ㅣ정소양 기자]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16일 관악아트홀에서 구민과 각계 인사, 직능단체 대표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민들의 새해 소망을 담은 영상으로 시작됐다. 이어 박준희 관악구청장을 비롯한 관악구의회 의장, 국회의원, 각 정당 위원장의 새해 인사와 덕담으로 이어졌다.

박 구청장은 신년사를 통해 △주민이 행복한 힐링·정원도시 관악 조성 △생애주기별 맞춤형 복지 강화 △혁신경제도시 육성 △든든하고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 △교육과 문화로 빛나는 도시 조성 등 2025년도 구정 과제를 설명했다.

행사 말미에는 김소영 작가가 붓글씨로 메시지 '함께 심은 꿈이 열매를 맺는 2025년'을 써내려가는 캘리그래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박 구청장과 배정웅 대한노인회 관악구지회장이 함께 화폭에 '희망찬 관악'이 새겨진 직인을 찍으며 신년인사회를 마무리했다.

박준희 구청장은 "오늘 신년인사회에 와주신 모든 분들의 염원을 담아 올해도 더욱 내실있는 관악구 살림을 꾸려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구민 행복과 민생 안정의 열매를 맺는 희망찬 2025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js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