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어교육 전문 기관 문정아중국어가 Microsoft와의 제휴 기념으로 미국 시애틀행 무료 여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매월 2명씩, 총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문정아중국어의 올패스 평생회원반을 신청한 모든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는 평생회원반을 신청만 해도 Microsoft 공식 인증 윈도우 태블릿을 제공하고 있어 학습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문정아중국어의 올패스 수강권은 중국어회화, HSK, 어법, 단어, TSC 등 문정아중국어의 모든 중국어인강(인터넷강의)을 영역별, 수준별로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자유수강권이다.
특히 올패스 평생회원반은 신청 후 일정 조건만 충족하면 추가 비용 없이 평생 동안 수강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중국어 실력을 쌓고 유지하고자 하는 학습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문정아중국어는 “이번 이벤트는 HSK자격증 취득을 통해 스펙을 쌓으려는 대학생, 스마트러닝으로 자투리 시간에 중국어학습을 하려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는 것은 물론, 무료 해외여행까지 노릴 수 있는 특급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방송인 전현무 역시 올패스 평생회원반을 통해 중국어공부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공개된 문정아중국어의 TV 광고 ‘용쟁혀투’ 편은 전현무의 코믹한 혀액션 연기와 중국어 실력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문정아중국어는 일간스포츠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머니투데이 ‘2015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한국일보 ‘2015 서비스 만족 대상’, 한국 경제신문 ‘2015 명품 브랜드 대상’등을 수상한 중국어인강(인터넷강의)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no1hs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