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2월 세일, 봄맞이 촉촉한 '피부+립' 합리적인 가격에!
입력: 2015.02.12 10:00 / 수정: 2015.02.12 10:00
에뛰드하우스 2월 세일. 에뛰드하우스가 봄맞이 프로모션을 대거 내놨다. /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에뛰드하우스 2월 세일. 에뛰드하우스가 봄맞이 프로모션을 대거 내놨다. /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에뛰드하우스 2월 세일

에뛰드하우스가 봄맞이 프로모션을 대거 내놨다.

우선 '립블리 타임쿠폰 세일'은 2월 마지막 날인 28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경품은 10만원 장바구니 쿠폰 10명, 컬러인 리퀴드 립스 정품 증정 쿠폰 200명, 컬러인 리퀴드 립스 3천원 할인 쿠폰 5000명 등 1일 1회 매일 영상을 보고 응모하면 된다. 주의할 점은 당첨된 쿠폰은 당일 자정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된다.

또 에뛰드하우스에선 '컬러 인 리퀴드 립스' 구매시 겔패치를 증정한다. 입술모양의 겔패치는 보다 촉촉한 입술을 만들 수 있는 '입술팩'이라고 보면 된다.

오는 15일까지 '에센스&오일'을 균일가 1만원에 제공하며, 할인적용은 행사페이지를 통한 구매 때만 가능해 홈페이지의 열기가 대단하다.

봄맞이 촉촉 피부 표현 준비를 위한 이벤트도 있다. 쿠션을 구매하면 리필이 따라온다. 핑크멤버십 회원 대상이며 회원당 최대 4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정수량진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더불어 28일까지 '플레이 101펜슬' 2개 구매하면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을 증정한다.

'에센스&오일'을 제외한 모든 프로모션의 기간은 28일까지 거나 제품 소진 시 종료되므로 필요한 제품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자.

[더팩트 | 서민지 인턴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