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리카 티비 BJ 안젤라, 방송 때마다 새로운 콘셉트에 섹시 댄스까지…
[더팩트 | 이정진 기자] 아프리카 티비 BJ 안젤라의 방송에 네티즌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아프리카 티비 BJ 안젤라는 방송에서 노출이 있는 의상을 입고 섹시 댄스를 춘다. 치마를 들추며 섹시 댄스에 흥을 더하기도 한다.
아프리카 티비 BJ 안젤라는 소품인 검정 리본, 의자 등을 이용해 섹시한 자신의 매력을 유감 없이 표현한다. 볼륨 있는 몸매로 웨이브와 골반 춤을 추는 BJ 안젤라의 방송에 청취자들의 찬사와 별풍선도 쏟아진다.
아프리카 티비 BJ 안젤라는 춤을 추면서도 카메라를 바라보는 시선을 유지해 섹시미를 한층 더한다.
아프리카 티비 BJ 안젤라는 다양한 의상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한다. 흰색 민소매 티에 짧은 바지 혹은 치마를 입거나 크롭티, 교복 등을 이용해 'S라인'과 섹시한 면모를 뽐낸다.
아프리카 티비 BJ 안젤라는 예쁜 외모와 볼륨 있는 몸매로 많은 아프리카 티비 애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프리카 티비 BJ 안젤라가 섹시한 매력은 물론 방송 때마다 다양한 콘셉트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아프리카 티비 BJ 안젤라의 방송을 향한 애청자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sseo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