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이지외국어학원’, 2015년 겨울방학 차별화된 토익, 영어 스터디 강좌 개설
  • 김윤성 기자
  • 입력: 2014.12.26 11:30 / 수정: 2014.12.26 11:04

겨울방학 시즌이 다가오면서 토익을 비롯한 토플, JLPT, HSK 등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이 외국어 학원을 찾아 겨울방학 특강 수강 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수원 경기 지역의 대표적인 외국어학원인 ‘수원이지외국어학원(대표원장 김영태)’은 학원업계 최다 회화 스터디 강좌를 개설하면서 올해도 수강생 조기 마감의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 이 학원에서는 하루 약 500타임 강좌 개설(방학시즌은 600타임)을 하고 있다.

수원이지외국어학원(www.easyedu.net)은 철저한 토익 스터디 관리와 알찬 커리큘럼으로 정평이 나 있는 외국어학원으로 올 2015년 겨울방학에는 더욱 차별화된 겨울방학 특강 강좌를 개설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대학생, 예비대학생, 취업준비생을 위해 영어, 일어, 중국어, 토익, 토플, 시험대비(JLPT, HSK), 스피킹시험반(오픽, 토익스피킹)까지 다양하고 알찬 겨울방학 특강 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에서는 프리패스(FREE PASS) 프로그램을 도입해 타과목 및 유사과목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모든 강좌는 인텐시브 코스에서 겨울방학 기간(7주, 4주) 본 강의 3시간 + 혜택강의 1시간 +수업 후 스터디가 반별로 1시간씩 이루어져, 최소 5시간 집중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수원이지외국어학원의 가장 큰 장점은 수강생 1:1 개인상담 및 레벨테스트를 기본으로 출석 및 시험 관리까지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학원의 원어민 강사(영어: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 일어: 일본 / 중국어: 한족 )는 자체 이지리쿠르트 전문직원이 1차 외국인매니저 2차 원장 최종 면접을 거친 후 합격한 경우만 채용되어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수강생이라면 누구든지 토익 및 회화 스터디와 무료공개강좌, 모의시험 테스트(토익, 토플 ,JLPT, HSK), 유학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 이 중에서도 토익 스터디는 본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가 참여하기 때문에 높은 참여율을 자랑하며, 2015년 회화스터디는 역대 최다 스터디를 자랑하고 있다. 올해는 한인스터디 50타임+원어민 스터디20타임이 개설되어 회화에서 부족했던 복습과 실용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보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학원에서는 직장인들을 위한 노동부 지원 근로자 수강지원금 제도를 도입해 약 1000여명 이상의 국비지원생들이 외국어 교육과정(영어, 토익, 일어, 중국어)을 밟고 있다.

수원이지외국어학원은 관계자는 “학원이 입소문을 타면서 경기권(용인, 화성, 평택, 안양, 안산, 오산, 천안)을 비롯하여 서울에서 공부를 실패한 학생들이 소문을 듣고 역으로 찾아오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청강을 한 수강생 중 85%는 재등록을 하고 있고, 홈페이지 수강 후기와 시험 후기만을 봐도 많은 학생이 만족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이지외국어학원은 경기남부지역에서 최대인 외국어학원으로서 5개의 캠퍼스로 운영 중이며 오는 2017년부터는 성인 및 초중등 프랜차이즈 사업을 추진할 계획에 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