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아시아, '특급 프로모션' 기간은 언제까지?
[e뉴스팀] 태국 항공사 에어아시아가 특가항공권 프로모션으로 화제다.
에어아시아는 12일 오전부터 태국과 마닐라 등 동남아시아 지역 항공권을 특가 판매하고 있다. 편도 기준으로 인천-방콕 항공권은 최저 6만 9000원, 인천에서 세부와 칼리보를 경유해 마닐라로 향하는 항공권은 최저 8만 6400원이다.
특히 다음 달 취항하는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 항공편은 1년 내에 언제든지 출발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어아시아 항공권 특가 판매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에어아시아, 너무 싸서 걱정될 정도" "에어아시아, 남는 게 있을까" "에어아시아, 지금 예약해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특종에 강한 '더팩트'이 새 도메인(www.sportsseouli.com)으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현장 취재를 더욱 강화한 콘텐츠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인터넷 미디어의 특징인 'i'를 도메인에 강조한 '더팩트'은 '박지성-김민지 열애' 단독 기사를 비롯한 수많은 특종 노하우를 살린 기동 취재로 스포츠·연예뿐만 아니라 정치·경제·사회 전반에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생산, '더팩트' 인터넷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펼쳐 보입니다.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변화를 선도하는 '더팩트'의 차별적 콘텐츠를 새 도메인 sportsseouli.com과 검색어 '더팩트'으로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편집자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