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글로벌 체인 호텔 하얏트 호텔의 계열 브랜드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는 고유 브랜드 정체성(BI)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국내에 새로운 브랜드 로고(사진)를 선보인다. '해가 뜰 때부터 질 때까지 고객에게 정통성있는 서비스를 전달하겠다'는 하얏트 기업 이미지(CI)를 사용하던 기존 형태에서 변경된 로고는 보라색 컬러와 육각형의 독립적인 상징을 구체화했다. 리젠시 브랜드의 활동적이며 사교적인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뜻이 담겼다. 국내에서는 하얏트 리젠시 인천과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하얏트 리젠시 브랜드 호텔로서 새로운 로고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우석기자 demor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