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웅진플레이도시는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시민들을 위해 워터도시의 운영시간을 오후 11시까지(기존 오후 9시까지) 연장하고, 국내 워터파크 최초로 열대야권을 출시한다. 열대야권은 오후 6시에 입장해 오후 11시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으로 금액은 대인, 소인 구분 없이 1만9000원이다. 야간개장과 더불어 통기타 연주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펼쳐지며, 올림픽 기간에는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야외워터파크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으로 경기 생중계도 관람할 수 있다.
서브원 곤지암리조트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캠핑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곤지암리조트 캠핑존 with 라푸마'를 10월말까지 운영한다. 총 15개동의 최고급 텐트와 캠핑용 테이블과 체어, 매트, 랜턴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스키 베이스 위에 설치해 누구나 손쉽게 캠핑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4~5인 가족에 최적화된 오토캠핑용 중대형 쉘터를 갖춘 텐트는 피그먼트 코팅으로 한여름 땡볕의 뜨거운 열기를 차단한다. 캠핑존에선 바비큐 세팅을 주문해서 먹거나 비치된 코펠, 버너, 아이스박스 등 장비를 이용해 간단한 캠핑푸드를 직접 만들 수 있다. 회원 6만원, 투숙객 10만원. 바비큐 불판 대여 2만원. 불판과 모듬 바비큐 세트 9만원 1661-8787. www.konjiamresort.co.kr
클럽메드 코리아(www.clubmed.co.kr)는 SBS '짝' 촬영 기념으로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리조트를 실속가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론칭했다. 아시아 클럽메드 중 가장 큰 규모의 체러팅은 원숭이를 비롯한 다양한 동식물이 공존하는 에코리조트이다. 4㎞의 광활한 프라이빗 비치와 울창한 정글숲이 있어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정글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9~10월 지정일 출발시 성인 최저 129만원, 어린이 최저 109만원부터. 3박5일 기준.(02)345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