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크리스탈과 커플링?…'하이킥3' 깜짝 출연
  • 오영경 기자
  • 입력: 2011.12.28 16:00 / 수정: 2011.12.28 16:00

▲샤이니의 태민이 f(x) 멤버 크리스탈의 남자친구로 깜짝 변신한다./ 초록뱀미디어 제공
▲샤이니의 태민이 f(x) 멤버 크리스탈의 남자친구로 깜짝 변신한다./ 초록뱀미디어 제공

[ 오영경 기자] 그룹 샤이니의 태민이 f(x) 멤버 크리스탈의 남자친구로 깜짝 변신한다.

태민은 28일 방송되는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65회에서 크리스탈의 남자친구 이상현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태민은 크리스탈과 함께 알콩달콩한 10대들의 초스피드 연애 완전 정복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극중 여자친구와 이별한 상현(태민 분)은 솔직하고 화끈한 수정(크리스탈 분)에게 사귀자는 제안을 받게 된다. 잠시 고민해보려는 상현에게 수정은 "3초안에 결정할 것"을 종용, 두 사람은 결국 커플로 거듭난다. 이 모든 것은 핸드폰 문자로 이뤄지며 두 사람은 쾌속 진도를 진행시킨다.

공식 연인을 선언한 상현과 수정은 다정한 연인들처럼 함께 주스도 마시고 커플링도 맞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행복한 모습의 두 사람은 커플 사진을 통해 추억도 쌓으며 알콩 달콩한 데이트를 즐기게 되는 것.

지난 23일 크리스마스이브를 하루 앞두고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태민과 크리스탈은 흡사 실제 연인들처럼 정다운 모습으로 연기에 임했다. 두 사람은 최강의 아이돌 그룹 샤이니와 f(x)를 이끄는 가수이자 연기자로 공통점이 많은데다 한 소속사 출신으로 절친인 사이. 의좋은 남매 마냥 두 사람은 즐겁게 연인 연기를 소화해내며 풋풋한 10대들의 명랑하고도 맹랑한 연애 스토리를 완성해냈다.

그동안 태민은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멤버로 국내외 왕성한 활동을 해오며 수많은 여성 팬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아왔다. 2009년에는 일일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를 통해 연기에도 도전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을 발휘했던 상황. 이번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태민은 2년 만에 연기에 재도전하며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겨줄 전망이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태민이 흔쾌히 출연을 감행, '하이킥'을 빛내줬다"며 "크리스탈과 함께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쳐낸 만큼 시청자들에게 특별하고도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애정 바란다"고 밝혔다.

ohoh@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