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김형석 결혼, 신승훈 박진영 ★총출동 '콘서트예식' 꾸린다
  • 문다영 기자
  • 입력: 2011.10.19 14:11 / 수정: 2011.10.19 14:11

▲22일 결혼하는 작곡가 김형석-배우 서진호 커플/아이웨딩네트웍스 제공
▲22일 결혼하는 작곡가 김형석-배우 서진호 커플/아이웨딩네트웍스 제공

[ 문다영 기자] 김건모, 성시경, 신승훈 등과 함께 작업, 큰 성공을 이뤄낸 유명 작곡가 김형석(45)이 12세 연하 배우 서진호(33·본명 노상림)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김형석과 서진호는 오는 22일 오후 5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다.

당초 두 사람은 올 봄에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었지만 김형석이 중국 호남TV '슈퍼보이즈'라는 프로그램 총괄 프로듀서를 맡게 되면서 부득이하게 결혼식을 미루게 됐다.

결혼식을 앞둔 김형석은 "오랫동안 결혼식이 미뤄져 신부에게 미안한 마음이 크다. 드디어 결혼식을 올리게 돼 정말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결혼식은 유명작곡가 결혼식답게 최고의 발라드 가수들이 참석해 멋진 라이브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 이례적인 '콘서트 예식'이 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결혼식을 주관하는 아이웨딩네트웍스 김태욱 대표는 "명실공히 최고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김형석씨의 결혼식은 신승훈, 김조한, 박진영, 김광진 등 톱가수들이 대거 출연하여 멋진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는 국내 최고의 명품 콘서트 예식이 될 것"이라며 "인맥이 워낙 넓어서 대규모 예식을 예상했으나 가까운 친지와 가족 150명 정도만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형석과 서진호는 지난 2006년 지인들과 함께한 연말 모임에서 만나 3년 넘게 사랑을 키워왔다. 두 사람은 이미 올 2월 혼인신고를 마쳐 이미 법적 부부다.
dymoon@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